본문 바로가기

개인카페

[신도림 카페] 숨겨두고 나만 가고 싶은 카페, 전망 좋은 카페

신도림에는 저만 가고 싶은 카페가 있습니다. 비올 때, 구름이 많을 때 상관없이 전망이 좋아 자주 찾아갑니다. 신도림 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카페가 있다면 가고 싶지 않을까요? 저는 여기서 명상을 많이 합니다. 차지나가는거 사람 지나가는거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작업도 집중이 잘돼 많이 찾는 편입니다. 자리는 꽤 넓어서 사람이 많지만 저는 소음이 불편하게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아쉬운건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원사이즈라는거? 그정도가 불만이고 그외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저녁 늦게까지 작업을 해버렸네요. 어두운 전망도 저는 마음에 들어서 사진을 찍어 봤습니다. 이렇게 또 소소한 행복이 저를 찾아 왔네요. 전망 좋은 신도림 카페를 찾는다면 아방 갤러리 카페 디큐브시티점은 어떠실까요? 이상 구르소 였습니다.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3층

https://naver.me/xv0xofbP

 

아방 갤러리 카페 디큐브시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15 · 블로그리뷰 208

m.place.naver.com

감사합니다.

'개인카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대입구 카페] 샤로수길 카페, 루프탑  (1) 2023.09.02